닫기

한전KDN, 강릉 찾아 가뭄 극복 지원…“생수·상품권 등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5010003190

글자크기

닫기

배석원 기자

승인 : 2025. 09. 05. 13:46

오는 11일, 강릉시 초·중·고등학교에 생수 지원
20250905 - 한전KDN, 강릉 취약 시설 생수 및 소화기, 온누리상품권 지원 활동 모습 02
한전KDN 직원들이 강릉 취약 시설에 생수와 소화기, 온누리상품권 등을 지원하는 모습 /한전KDN
한전KDN이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 지역 위기 극복을 위한 지원활동에 힘을 보태고 있다.

한전KDN은 지난달 27일부터 제한 급수를 시행하고 있는 강릉 지역의 복지시설과 학교 등에 온누리상품권과 생수를 지원을 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한전KDN은 오는 11일에는 관할 사업소인 경기강원지역본부 직원들과 강릉시 초·중·고등학교에 생수를 지원해 청소년의 학업에 지장이 없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강릉교육지원청 관계자는 "급수 부족으로 인한 재난시기에 생수 등을 기부해 주시고 격려를 아끼지 않음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려운 시기에 펼쳐지는 사랑 나눔이 지역사회에 널리 전해져 위기 극복의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전KDN 관계자는 "전 지구적 기상이변으로 인한 지속적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면서 "에너지ICT 전문 공기업으로서 국민들의 안정적 삶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공공기관의 역할 실천을 위해 지속적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배석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