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우 하지원, 뷰티 브랜드 ‘파우치24’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14001120258

글자크기

닫기

이효정 기자

승인 : 2025. 01. 14. 11:38

/파우치24(POUCH24)
배우 하지원은 자신의 뷰티 브랜드인 ‘파우치24(POUCH24)’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우치24에는 화장품 전문가이자 하지원의 친언니 전유경 씨도 참여했다. 전 씨는 20여 년간 직접 연구하고 사용하며 제품을 만들었다. 불필요한 성분을 빼고 본질에 집중해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자신과 일상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낸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멀티밤 제품인 퀸즈밤에는 전 씨가 직접 배합한 천연 아로마 향이 함유됐다. 이를 통해 피부 건강을 넘어 심리적 안정까지 제공함으로써 피부와 마음을 아우르는 진정한 케어를 선사한다.

 

퀸즈밤은 일반적인 멀티밤과는 용도와 사용법이 다르다는 점이 눈에 띈다. 주름 개선을 위해 극소부위에 도포하는 멀티밤과는 달리, 퀸즈밤은 보습을 위해 얼굴 전체에 도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우아하면서도 두꺼운 스틱 형태로 설계됐으며, 얼굴 전체에 빠르고 균일하게 도포할 수 있는 사용감을 제공한다.

 

퀸즈밤의 핵심 성분인 골든 호호바 오일은 건조함과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피부 피지와 유사한 성분이기 때문에 흡수가 용이하고 끈적임 없이 높은 보습력을 제공,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모든 피부 타입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있어 여름은 물론 자외선 반사가 심한 겨울에도 사용하기 좋으며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좋다.

 

배우와 작가에 이어 사업가로 변신한 하지원은 자신의 브랜드 론칭에 대해 “이번 기회를 통해 20여년 간 나만의 비밀로 간직해온 퀸즈밤을 선보이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파우치24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자신과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우치24의 퀸즈밤’은 지난 13일 정식 론칭했으며 공식 자사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효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