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간 초저리 할부 및 현금 지원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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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일 GM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전국 387개 서비스센터(직영 9곳, 협력 378곳)에서 실시되며, 쉐보레와 GMC 시에라 차량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점검 항목은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8가지다.
연휴 기간에는 차량 고장·사고에 대비해 종합 상황실과 긴급출동반도 운영한다. 고객은 전국 어디서나 긴급 견인 및 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됐다.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이 QR코드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SK 모바일 주유권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0월 2일 발표된다.
GM 한국사업장은 이 외에도 9월 한 달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초저리 할부·현금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수해 피해 차량 보유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