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엠모바일, 5개 대표 브랜드 묶은 ‘오대장’ 요금제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30010017184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5. 07. 30. 09:01

CU·다이소·네이버페이 등
인기 높은 상품 브랜드화
[사진] 국내 알뜰폰 1위 기업 KT엠모바일이 인기있는 생활 혜택 제휴 요금제를 선별한 ‘오대장’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KT엠모바일이 '오대장' 라인업을 선보였다./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은 인기 있는 생활 혜택 제휴 요금제를 선별한 '오대장'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KT엠모바일의 '오대장'은 일상 속 대장급 혜택을 담은 5개 브랜드(CU·다이소·네이버페이·밀리의 서재·올리브영) 요금제라는 의미로 KT엠모바일이 제공하는 다양한 생활 혜택 제공 요금제 중 이용률과 만족도가 높은 인기 상품을 선별해 브랜드화했다. 실제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검증된 요금제들을 모아 고객 선택의 편의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현재까지 해당 5개 브랜드 요금제의 누적 가입자 수는 약 50만명에 달한다. CU 요금제는 편의점 이용이 잦은 대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 실용적인 선택으로 자리 잡았으며, 네이버페이 요금제는 온라인 쇼핑 빈도가 높은 고객군에서 지속적인 선택을 받고 있다. 올리브영, 다이소, 밀리의 서재 요금제 역시 각각 뷰티·생활용품·독서 소비에 익숙한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KT엠모바일은 '오대장' 요금제를 비롯한 생활 밀착형 혜택 요금제를 고객들이 더욱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

'아무나 SOLO' 결합 고객의 경우 해지 시까지 매월 최대 20GB의 추가 데이터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4개월간 LTE 데이터 10GB를 추가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 중이다. 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요금제는 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변석주 KT엠모바일 사업혁신실장은 "많은 고객이 실제로 선택하고 만족한 요금제를 추려 '오대장'으로 묶었다"며 "단순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이 최적의 요금제를 쉽게 찾고 사용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겠다"라고 밝혔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