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스카이라이프, 신규 IPTV 상품 ‘아이핏티비’ 광고 영상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30010017165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5. 07. 30. 08:44

붙임1.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역사광고(1-1)
'아이핏티비'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역사광고 모습./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신규 IPTV 상품 '아이핏티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15일 아이핏티비를 출시했다. 이번 광고는 배우 최대훈을 모델로 내세워 '따져보면 확실한 TV, 아피핏티비'라는 문구로 '믿성비(믿을 수 있는 가성비)'를 강조했다. 지난 24일부터는 서울 간선?지선 버스와 6대 광역시 주요 버스 노선에 광고를 시작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전국적으로 확산시키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본사가 위치한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스카이라이프) 역 환승 통로에서도 대규모 옥외광고를 진행 중이다. 84m 무빙워크 양측 벽면을 활용한 광고는 '확!실하게 깎아주는 새로운 아이핏티비'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월 2만900원(TV+인터넷)의 합리적 가격을 알리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에 따르면 아이핏티비는 출시 후 2주 만에 전체 결합상품 접수 건의 절반 이상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권나연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혁신TF장은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상품 홍보를 넘어 아이핏티비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인 '믿음이 전제된 가성비 IPTV'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아이핏티비를 믿고 보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