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노랑풍선, ‘옐로윙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2010004584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05. 12. 10:33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오는 15일까지 진행
항공권 최대 11만원 할인, 발권 수수료 면제
사진1. 노랑풍선 '옐로윙딜' 1주년 프로모션 포스터
노랑풍선, '옐로윙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포스터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옐로윙딜'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옐로윙딜'은 매월 국내·외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해 론칭 이후 약 2만명의 고객이 이용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총 11개 항공사가 참여하며 △국내선 △단거리 (5시간 이내) △장거리(6시간 이상) △여행지 별 추천 숙소 및 전 세계 특가 호텔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3일간 선착순 최대 3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전 세계 특가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아울러 △캐세이퍼시픽항공, 에바항공, 하와이안항공, 에어캐나다 이용 시 최대 5만 원의 지역별 전용 할인 쿠폰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중복 할인 쿠폰 △카드사별 추가 할인도 포함돼 있다. 일부 국내 항공권에 한해 발권 수수료도 면제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옐로윙딜은 항공권, 호텔, 투어를 별도로 예약하는 고객 맞춤형 혜택 딜 서비스로 출시 1년 만에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여름 휴가와 명절, 연말 여행 등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