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 아랍에미리트 품목허가 획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22010011699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5. 01. 22. 11:09

풍부한 노하우로 빠른 시장 확대 목표
[휴젤_이미지] 휴젤 CI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현지시간 20일 아랍에미리트(UAE) 보건당국(MOHAP)으로부터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의 품목허가를 받았다.

22일 회사 측에 따르면 허가 품목은 보툴렉스 50IU, 100IU, 200IU로 △눈꺼풀경련 △눈가주름 △미간주름 △뇌졸중 후 상지 근육 경직 △소아뇌성마비 첨족기형 등 5가지의 미용·치료용 적응증에 대한 사용 승인을 취득했다.

이에 따라 휴젤은 오는 4월 말 아랍에미리트 내 보툴렉스를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현지 미용 분야 유통과 판매는 중동·북아프리카(MENA) 파트너사인 메디카 그룹이 맡는다. 이를 통해 신속히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지난 2023년 아랍에미리트에서 승인 받아 판매 중인 HA 필러 '리볼렉스(국내 제품명 더채움)'와의 시너지를 극대화 해 통합적인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휴젤 관계자는 "아랍에미리트 미용?치료용 품목허가를 통해 MENA 지역 내 성장 가능성을 크게 기대하고 있다"라며 "보툴렉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메디카 그룹의 현지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 네트워크를 결합한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 기반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