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브리핑] 쏠비치 진도 ‘키즈 페스타’ 개최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29010015838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4. 05. 29. 18:32

사본 -[보도자료] 쏠비치 진도 전경
쏠비치 진도/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서 '키즈 페스타' 개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오는 6월 8일 쏠비치 진도에서 '2024 키즈 페스타'를 연다. 리조트 내 단지 일대를 어린이를 위한 키즈 체험존으로 구성하고 메인 이벤트존인 프로방스 광장에서 킥보드 장애물 트랙, 자유투 대회, 비석치기 챌린지 등을 진행한다. 진돗개 공연 등 이색적인 볼거리도 선보인다. 리조트 인근 소삼도에서 숙박권, 인피니티풀 이용권 등을 걸고 보물 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PB 온라인스토어 '감각' 론칭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최근 PB(자체 브랜드) 온라인스토어 '감각(KAMGAK)'을 신규 론칭했다. '감각'은 곤지암리조트의 시그니처 PB상품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를 비롯한 다양한 향기 제품을 선보인다.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는 소나무를 모티브로 한 피톤치드향과 상쾌한 숲의 향기를 담고 있다. 단품과 차량용 디퓨저, 룸스프레이가 포함된 세트 상품 등 2종가 있다. 소나무향, 단풍나무향, 느티나무향 세 종류의 향이 담긴 '곤지암의 향기 3종 세트' 판매는 6월 중 시작될 예정이다. 이 외에 콤팩트한 크기의 '곤지암의 향기 샤쉐' 3종도 새로 선보인다. 론칭을 기념해 6월 2일까지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 단품을 20% 할인한다.
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 코레일관광개발, 6월 여행가는 달 최대 60% 할인

코레일관광개발이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올해 여행 트렌드에 부합하는 기차여행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에서 총 6개의 올해 여행 트렌드(쉼·원포인트·레포츠·로컬리즘·체류형·미식여행)에 맞는 상품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은 각 상품별 선착순 마감한다. 여행일자는 모두 6월 중이다.

하나투어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하나투어가 오는 6월 3~30일 진행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본편 행사 기간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수도권 지역(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국내 숙박 결제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용자는 2만~7만원 숙박 구매 시 2만원을, 7만원 이상 숙박 구매 시 3만원을 할인 받게 된다. 또 이에 앞서 이달 30일까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 특별 기획전을 통해 수도권과 제주를 제외한 12개 지역, 7만원 초과 숙박시설 이용시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사본 -보도사진 02_원주 소금산 그랜드 밸리 전경
원주 소금산 그랜드 밸리/ HDC리조트 제공
◇ 오크밸리 원주 시티 투어 패키지 출시

강원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가 원주 시티 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시티 투어 버스 2일 탑승권 2장, 소금산 그랜드 밸리 입장권 2장, 뮤지엄 산 통합 관람권 2장, 오크밸리 노블 객실 1박, 2인 조식 등으로 구성했다. 원주 시티 투어 버스는 원주역, 만종역, 서원주역, 버스터미널 등의 교통 허브와 오크밸리 리조트, 주요 관광 명소, 전통시장 등을 순환한다. 원하는 정류장에서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승하차 가능하다.

사본 -파라스파라 서울 야외 라운드풀
파라스파라 서울 야외 라운드풀/ 파라스파라 서울 제공
◇ 파라스파라 서울, '바캉스 vs 숏캉스' 프로모션

파라스파라 서울이 여름을 앞두고 오는 7월 19일까지 '테이스티 풀 바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체크인 당일 일찍 리조트에 도착해 런치 뷔페를 이용한 후 1박 2일 동안 모든 부대시설 무제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객실 패키지다. 또 6월 30일까지 '테이스티 풀 숏캉스' 다이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런치 뷔페, 수영장, 사우나 등의 시설을 당일 오후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