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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개발공사는 17일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를 획득했다.
ISO10002는 고객 불만사항을 식별 · 관리 ·모니터링해 효과적으로 처리하도록 하는 국제표준이다.
고객만족경영 원칙 및 불만처리 시스템 운영과 유지관리 등 8개 주요 항목에 대해 평가한다.
충남개발공사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도록 고객경영시스템을 구축·운영해왔다.
고객 의견을 반영한 제도 개선, 고객의 소리(VOC)의 실시간 접수·처리, 경영진 주관의 서비스·불만 점검 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병근 사장은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공사의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