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휴롬, ‘FC서울 경기 단체 관람’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5010013015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1. 25. 13:03

임직원·가족 200명 초청
1
휴롬은 지난 22일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휴롬은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휴롬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임직원 건강 복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직원·가족 200명을 초청해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휴롬은 3년 연속으로 FC서울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해 축구 팬을 대상으로 건강 가치를 확산하고 있으며 이날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도 FC서울 선수들과 입장할 수 있는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경기장을 찾은 축구팬들을 대상으로도 현장에서 '휴롬 엔자임 주스키트' 시음과 인스타 응원 이벤트를 마련해 추첨을 통해 휴롬 H410 착즙기 등 건강가전 제품을 제공했으며 이외에도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즉석으로 휴롬 엔자임 주스키트 등을 증정했다.

휴롬 관계자는 "올 한해 FC서울 선수를 대상으로 채소 과일의 다양한 영양으로 피로 회복과 에너지 충전에 좋은 휴롬 엔자임 주스를 제공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