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역동감 있는 전투’ 드림에이지, 차세대 신작 ‘알케론 공식 영상 공개…9월 알파 테스트 시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8001353121

글자크기

닫기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5. 09. 18. 13:59

알케론. /드림에이지
2026년 출시를 앞둔 신작 '알케론'의 첫 공식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드림에이지와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차세대 팀 기반 PvP 게임 신작 ‘알케론(Arkheron)’의 게임 플레이가 담긴 첫 공식 영상을 공개했다.

알케론은 빠르고 역동적인 대규모 팀 기반 PvP 게임으로, 3인 1팀 15개 팀(총 45명)이 과거의 파편으로 지어진 신비로운 탑을 오르며 경쟁하는 재미를 담았다.

플레이어는 실시간으로 아이템을 획득하고 조합하며 자신만의 정체성을 구축하고 고유한 빌드를 완성할 수 있다. 아이템은 각각 강력한 능력을 지녀,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전투 방식과 전략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알케론은 내년 PC와 엑스박스 시리즈 X, 플레이스테이션 5로 출시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얽히고설킨 살아 있는 기억으로 형성된 초현실적이고 신비로운 ‘탑’을 배경으로 한 플레이어블 캐릭터 ‘에코’의 여정이 담겼다. 아름다운 환경, 정교한 맵 디자인, 고품질 그래픽, 그리고 역동적인 전투 장면을 통해 기존 작품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강조했다.

드림에이지와 본파이어는 알케론의 첫 알파 플레이 테스트 일정도 공개했다. 글로벌 PC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9월 20일(오전 11시)부터 22일까지 1차, 26일부터 28일까지 2차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스팀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신청하고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드림에이지 정우용 대표는 "알케론은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오랜 기간 준비해온 야심작으로 기존 PvP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창의적인 전략과 팀원 간의 유기적인 협력을 경험할 수 있다"며, "이번 알파 버전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파이어 스튜디오는 2016년 롭 팔도(前 블리자드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와 닉 카펜터(前 블리자드 아트·시네마틱 부문 부사장), 김민(前 넥슨 아메리카 대표)이 공동 설립했으며 ‘스타크래프트’와 ‘오버워치’, ‘디아블로’ 등 글로벌 흥행작을 성공시킨 핵심 개발자들이 주축을 이룬다.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