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F 헤지스닷컴, 생성형 AI 활용 브랜드 콘텐츠 확대 나선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1010000142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4. 01. 09:37

AI 기반 콘텐츠로 패션과 기술 경계 허물어
[참고사진] 헤지스닷컴, 25SS ‘FAIRY LAND’ 시즌 테마 영상_5 (1)
'페어리 랜드' 시즌 테마 영상 중 일부./LF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헤지스닷컴'은 올 한해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브랜드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올해 첫번째로 공개된 AI 기반의 브랜드 콘텐츠는 올해 봄·여름 시즌 '페어리 랜드' 컬렉션을 소개하는 시즌 테마 영상이다.

해당 영상은 셰익스피어의 대표 희극 '한여름 밤의 꿈'에서 영감을 받아 신비롭고 로맨틱한 스토리를 한 편의 영화처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닷컴은 이번 시즌 테마 영상을 시작으로 향후 화보 컷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에 AI 기술을 접목해 브랜드를 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헤지스닷컴 관계자는 "AI 기술을 활용한 패션 콘텐츠는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될 것"이라며 "디지털 트렌드에 맞춰 더욱 혁신적인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