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첫번째로 공개된 AI 기반의 브랜드 콘텐츠는 올해 봄·여름 시즌 '페어리 랜드' 컬렉션을 소개하는 시즌 테마 영상이다.
해당 영상은 셰익스피어의 대표 희극 '한여름 밤의 꿈'에서 영감을 받아 신비롭고 로맨틱한 스토리를 한 편의 영화처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닷컴은 이번 시즌 테마 영상을 시작으로 향후 화보 컷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에 AI 기술을 접목해 브랜드를 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헤지스닷컴 관계자는 "AI 기술을 활용한 패션 콘텐츠는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될 것"이라며 "디지털 트렌드에 맞춰 더욱 혁신적인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