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화손보,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31010017382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03. 31. 18:04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 철학 담아
요일별 웰메이드 아티클 제공
[사진자료]한화손보, 여성향 콘텐츠 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론칭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관심사를 반영한 콘텐츠 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를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는 한화손보가 지향하는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동기부여·관계·금융·테라피·펨테크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다루는 디지털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요일마다 다른 주제로 구성된 웰메이드 아티클을 새롭게 만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월요일 '동기부여(Motivation)' 화요일 '관계(Touch)', 수요일 '금융(Wealth)', 목요일 '테라피(Therapy', 금요일 '펨테크(Fem-tech)'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요일의 영어 첫 글자와 아티클의 테마를 연결한 것이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에선 라이프플러스(LIFEPLUS) 팸테크 연구소에서 발행하는 전문적인 리포트와 간행물, 브레인 컨디셔닝을 위한 명상 콘텐츠, 인터뷰 영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워터밤 속초' 등 한화손보가 주관·후원하는 다양한 행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오프라인으로 연결되는 경험의 기회와 혜택을 제공한다.

이유진 한화손보 IMC(통합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플랫폼은 한화손보의 여성향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디지털로 확장하고,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연결을 만들어가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시그니처 라이브러리가 여성 고객의 삶에 균형을 통한 새로운 가능성을 선사하는 플랫폼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