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8010015763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03. 28. 11:49

라임·민트 혼합 깔끔한 맛, 칼로리 부담 줄여
편의점 스탬프 모아 경품 응모 이벤트 진행
펩시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 제품./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라임과 민트를 혼합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로, 모히토 특유의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야자수와 태양, 칵테일 잔을 담아 휴양지 느낌을 살렸고, 민트향을 연상 시키는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지친 일상 속 휴양지에 온 듯한 특별함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이번 제품 발매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주요 편의점에서 소비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편의점에서 펩시 제품 구매 후 결제 시 편의점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통합 바코드를 스캔해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몰디브 리조트 숙박권과 왕복 항공권, 텀플러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