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멤버십 혜택 눈길”…코오롱FnC, 첫 전사 통합 프로모션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0010010552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3. 20. 10:41

23일까지 총 22개 브랜드 참여
할인·리워드 혜택…멤버십 고객만
코오롱FnC_OLO 멤버십 위크_이미지
코오롱FnC가 진행하는 OLO 멤버십 위크./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코오롱FnC는 첫 전사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OLO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오롱FnC 전 오리지널(자사)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하는 것은 창사 이래 처음이다.

코오롱Fn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누적 가입 811만명인 OLO 멤버십 회원에게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 SS(봄·여름) 시즌 신상품 구매 촉진을 통해 신규 고객 가입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코오롱FnC 자사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아울렛은 제외)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코오롱스포츠, 시리즈, 캠브리지 멤버스, 럭키슈에뜨, 쿠론, 이로 등 코오롱FnC가 보유한 스포츠, 남성, 여성, 해외 수입까지 총 22개 브랜드가 참여해 OLO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즉시 할인 및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OLO 멤버십 미가입 고객이라도 신규 가입을 통해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OLO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