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아떼는 지난해 9월, 립글로즈의 고광택 특징은 살리고, 립밤 본연의 기능은 더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했다. 각질은 누르고 주름은 채우는 랩핑력과 립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지근한 색감이 특징이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아떼는 이날 오후 7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여섯 번째 색상인 '버드(bud)'를 공개한다. 버드는 꽃봉오리를 뜻하는 영문 표현으로, 기존 색상 중 채도가 가장 높으며 봄날 벚꽃을 연상시킨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 색상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다 구매자 2명에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선착순 1000명에게 아떼 선케어 샘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