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日 최상위 브랜드 목표”…이베이재팬, ‘K뷰티 지원 프로젝트’ 발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4010007314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3. 14. 17:18

14일 '2025 큐텐재팬 K뷰티 메가 콘퍼런스서 공개
올 4월 지원 프로그램 가동…단계별 1년씩 총 4단계
인디 K뷰티 브랜드 500개 발굴·200개 선정 집중 지원
[이미지] “인디 K뷰티 브랜드 500개 발굴, 일본 톱 브랜드로 성장 지원” (1)
이베이재팬이 14일 '2025 큐텐재팬 K뷰티 메가 콘퍼런스'에서 발표한 K뷰티 지원 프로젝트./이베이재팬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이 K뷰티 지원 계획을 공개했다.

이베이재팬은 이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5 큐텐재팬 K뷰티 메가 콘퍼런스'에서 K뷰티를 지원하는 구체적인 프로젝트를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공개한 '큐텐재팬 K뷰티 지원 프로그램'은 일본 및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려는 한국의 인디 뷰티 브랜드를 지원한다는 것으로, 올해 50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심사한 후 이 중 1차 단계에서 200개를 선정해 단계별로 연중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신생 브랜드→유망 브랜드→히트 브랜드→최상위 브랜드 등 총 4단계의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적으로 일본 최상위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컨퍼런스에서 공개한 '큐텐재팬 K뷰티 지원 프로그램'은 그동안 K뷰티를 지원해 온 큐텐재팬의 차별화된 시스템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브랜드 초기 단계부터 겪을 수 있는 문제와 리스크를 해결하고, K뷰티 기업들이 보다 짧은 시간 내에 성공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의 요구에 맞는 지원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베이재팬은 이러한 지원 프로그램이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일본 시장에서 K뷰티 인기가 높아지는 동시에, 매년 새로운 상품과 새로운 브랜드를 원하는 트렌드가 강해지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신규 인디 브랜드의 일본 시장 진입 및 확대가 필요하다는 분석이다.

이베이재팬은 K뷰티 기업들의 성공이 곧 큐텐재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보고,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인디 K뷰티 브랜드들의 파트너로서 최대한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