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세계사이먼, VIP 서비스 강화…라운지에 체험 공간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4010007261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3. 14. 14:16

파주에 세라젬과 협업 안마의자 체험공간 마련
여주서는 VIP 초대 행사…하반기 전점으로 확대
[신세계사이먼 이미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세라젬을 이용하는 VIP 고객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세라젬을 이용하는 VIP 고객.
신세계사이먼이 VIP(우수고객)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한다.

신세계사이먼은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 VIP 고객 전용 프리미엄 라운지에 세라젬과 협업해 헬스케어 가전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우수 고객 경험을 강화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라운지에 세라젬 파우제 M6 안마의자 3대를 설치해 1회 40분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신세계 아울렛 앱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게 해 이용 편의성도 더했다.

신세계사이먼은 라운지를 기존에 다과와 함께 휴식할 수 있는 공간에 안마의자 체험까지 추가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게 목표다.

올 상반기 내 다른 점포에서도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해 색다른 프리미엄 라운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4일 하루 동안 VIP 초대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최대 7%의 카드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라운지 방문시 리유저블백, 전시 티켓, 건강기능식품 등을 선물한다. 하반기에는 VIP 초대 행사를 전점으로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올해 VIP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실질적 혜택을 높이고 있다. 원하는 날 제휴카드로 결제시 5%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나만의 사은행사'의 한도를 확대했으며, 골드 등급 회원의 사은행사 가능 횟수를 연 2회에서 3회로 늘렸다. 또한 기존 프리미엄 멤버스에만 제공되던 핸즈프리 쇼핑 서비스를 골드 등급까지 확대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스' 등급과 '골드' 등급에 해당하는 VIP 고객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이색 라운지부터 쇼핑 편의를 높여주는 서비스까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누려보길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