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로레알그룹,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 인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23010013140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4. 12. 23. 18:07

닥터지, 로레알 그룹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 합류
스킨케어 포트폴리오 강화·글로벌 진출 확대 예정
clip20241223174424
닥터지가 선보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닥터지
로레알 그룹은 스위스 유통 그룹 미그로스와 자회사인 고운세상코스메틱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03년 안건영 피부과 전문의 박사가 설립하고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를 보유하고 있다. 닥터지는 로레알 그룹의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에 합류하게 되며 증가하는 K뷰티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알렉시 페라키스-발라 로레알 그룹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 글로벌 대표는 "닥터지는 로레알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의 기존 스킨케어 포트폴리오를 보완한다"며 "앞으로도 성장을 가속화해 아름다움을 대중화하고 프리미엄화한다는 우리의 사명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 박사는 "우리의 사명은 항상 첨단 연구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로레알의 일원이 된 것이 우리의 사명을 전 세계적으로 실현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사무엘 뒤 리테일 로레알코리아 대표는 "닥터지 브랜드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인재들과 함께하게 돼 한국 뷰티 생태계에 대한 로레알의 참여가 더욱 강화되고 K뷰티의 영향력을 전 세계에 지속적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인수는 규제 승인 및 관례적인 절차를 거쳐 향후 몇 개월 내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