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태안 안면도수산시장 제철 수산물과 이벤트 풍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413010007790

글자크기

닫기

이후철 기자

승인 : 2023. 04. 13. 14:23

5월 31일까지 판매행사, 토요일 버스킹공연 등 이벤트행사, 관광객 발길 잡는다
태안 안면도수산시장 제철 수산물과 이벤트 풍성
안면도수산시장 모습 /제공=태안군
충남 태안군 안면도수산시장에서 제철 수산물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13일 태안군에 따르면 안면도수산시장은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제철 수산물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행사기간 중 4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시장 내에서 버스킹 공연과 각종 체험행사 등을 진행한다. 4월 12일부터 5월 7일까지 안면읍 꽃지 해수욕장 인근에서 열리는 '2023년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를 맞아 관광객의 전통시장 방문을 유도하고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서다.

행사기간 중 안면도수산시장을 찾으면 제철 수산물 등을 가장 신선하게 맛볼 수 있다.

특히 주말 이벤트의 경우 1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며 어린이날인 다음달 5일에도 열린다.
각종 공연을 비롯해 키다리 요술풍선 이벤트와 페이스페인팅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꽃과 바다의 도시 태안의 매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계절 봄을 맞아 안면도수산시장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아름다운 꽃과 자연, 그리고 싱싱한 수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