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나손보, 에너지 취약계층에 연탄 나눔 봉사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7010009382

글자크기

닫기

이선영 기자

승인 : 2025. 12. 17. 13:57

연탄 2000장 및 행복상자 전달
하나손해보험 연탄봉사 추가사진1
배성완 하나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이 16일 서울 성북구 북정마을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하나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16일 배성완 대표이사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성북구 북정마을에서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하나손해보험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철 추위에 취약한 가정이 보다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자발적으로 참여한 하나손해보험 임직원들은 연탄 2000장을 배달하고, 햇반·즉석국·즉석김 등으로 구성된 행복상자를 10가구에 전달했다. 임직원들은 비좁은 골목길을 오르내리며 연탄을 한 장 한 장 직접 옮기는 등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했다.

이날 봉사에 함께 참여한 배 사장은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로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임직원들과 함께 현장을 찾았다"며 "앞으로도 하나손해보험은 지역사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선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