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앤컴퍼니, 임직원 대상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7010009512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12. 17. 09:12

협업·소통 강화…혁신·창의성 도모
소원 작성 이벤트·포토존·룰렛 이벤트 등
[사진자료] 한국앤컴퍼니그룹 본사 사옥 테크노플렉스 내 2024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 현장
한국앤컴퍼니그룹 본사 사옥 테크노플렉스 내 2024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 현장 / 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이달 12~19일 그룹 국내 사업장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4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연말을 맞아 편안하고 자유로운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조직원 간 상호작용을 늘려 유대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그룹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가 강조하는 수평적 문화와 협업·소통을 통해 혁신과 창의성을 이끌어 내기 위한 기획이다.

본사 테크노플렉스를 시작으로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한국엔지니어링랩·대전공장·금산공장에서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소원 작성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포토존·룰렛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원 작성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식사권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장 곳곳에 사내 커뮤니케이션 캐릭터인 이노·베이·션을 활용한 캐릭터 벌룬 등의 오브제를 배치해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더했다.
그룹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열심히 업무에 매진하고 있는 임직원분들에게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회사 생활에서 소소한 재미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임직원을 위한 가족 초청 행사 패밀리데이·가족 초청 신입사원 환영회·임직원 자녀 초청 과학캠프·그룹 연수원 활용 휴양 시설 제공 등 임직원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건전한 기업문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