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재중·임영웅·이찬원·이영지·전소미 등 K-베스트싱어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16010008839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8. 18. 00:00

[240816] _K-베스트 싱어_ 후보 (1)_남자 아티스트
김재중(왼쪽부터 시계방향), 이승기, 영탁, 임영웅, 이찬원./각 소속사
국내 최정상급 솔로 가수들의 치열한 경합이 펼쳐진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은 지난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K-BEST SINGER(K-베스트 싱어)' 투표를 열고, 다양한 장르의 솔로 아티스트들을 전 세계 팬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K-베스트 싱어' 투표는 발라드, 트로트, 래퍼 등 여러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솔로 아티스트들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화려한 후보 라인업에는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스타 임영웅, 영탁, 이찬원부터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영지, 신곡 발매 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전소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남, 여 솔로 인기상 1위를 차지한 김재중, 전유진 등이 올랐다.

또한 지난 6월 처음 진행된 'K-베스트 싱어' 투표 1위 주인공인 이승기 역시 후보에 이름을 올려, 2번 연속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정상급 인기와 팬덤을 갖춘 아티스트들인 만큼 투표 초반부터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최종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는 홍보 효과가 높은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질 계획이라 더욱 치열한 경합이 예상된다.

유픽에서는 현재 'K-베스트 싱어' 투표를 비롯해 '8월 이달의 픽','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가 진행 중이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