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 ‘펌프 업 더 볼륨!’으로 5인조 밴드 변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16010008482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8. 16. 08:21

콘셉트포토_단체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신곡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블래스트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신곡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플레이브는 지난 14일부터 3일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되는 신곡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미지는 멤버별 포토와 단체 포토를 포함해 총 6장으로, 신곡의 무드를 표현한 청량한 콘셉트를 예고했다. 딥한 블루 컬러를 배경으로 멤버들은 체크 패턴과 데님 셔츠, 티셔츠 등을 착용해 캐주얼하고 맵시있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신곡을 통해 플레이브는 5인조 밴드로 변신, 각자의 포지션에 맞는 악기와 함께 한 모습도 담겼다.

2345
플레이브의 새 디지털 싱글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은 지난 6월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즉석으로 작곡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탄생한 곡으로, 신나는 밴드 사운드와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로 플레이브만의 청량함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플레이브는 새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10월 5,6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PLAVE FAN CONCERT 'Hello, Asterum!' ENCORE)도 개최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