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씨씨이엔티 인기 웹툰 ‘이결어망’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627001517391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6. 28. 09:00

/디씨씨이엔티㈜
대한민국의 킬러 콘텐츠 제작사 디씨씨이엔티가 제작한 인기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이하 이결어망)가 내달 04일부터 14일까지 더 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작중 여자주인공 '이네스'와 남자주인공 '카셀'의 신혼집을 테마로, 스크린을 넘어 현실 공간과의 연결을 목표로 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작품 속 생생한 경험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다양한 포토존과 여러 컨셉의 굿즈가 최초로 공개되며,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가로 제공된다.

'이결어망' 팝업스토어의 사전 예약은 18일 오후 6시에 진행했다. 예약은 카카오톡 모바일에서 '이결어망 팝업스토어'를 선택해 예매가 가능하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이결어망 한정 초대권이 증정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투명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웹툰 '이결어망'는 국내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에서 매주 금요일에 연재하고 있으며, 15세, 19세 완전판 버전으로 국내외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로맨스 판타지 장르의 작품이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