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봉화은어축제 개막…봉화 은어TV로 다양한 이벤트 생생하게 송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801010000108

글자크기

닫기

김정섭 기자

승인 : 2021. 08. 01. 15:07

(재)봉화축제관광재단2-은어튀김을 맛보고있는 유민상
방송인 유민상씨가 봉화은어축제에서 은어튀김을 맛보고 있는 모습을 드라이브 커머스 봉화 은어TV로 실시간 라이브 송출하고 있다./제공=봉화군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인 봉화은어축제가 개막해 9일간 일정에 돌입했다.

1일 봉화군에 따르면 전날 오후 1시 30분 내성천 일원에서 열린 개막식은 엄태항 봉화군수를 비롯해 박형수 국회의원, 권영준 봉화군의회 의장, 박현국 도의원 등 내·외빈의 인사말과 이철우 경북도지사 축하영상 송출, 은어방류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했다.

온라인 은어축제의 화려한 시작을 봉화 은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세계에 알렸다.

이어 오후 2시 30분에는 쇼호스트 나수진, 인기 개그맨 유민상, 탤런트 현영이 함께하는 ‘드라이브 커머스’를 봉화 은어TV 실시간 라이브로 송출하면서 타임세일 등 깜짝 이벤트를 소개해 온라인 축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즐거움과 이색적인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 활어, 튀김, 구이 등 다양한 매력의 은어를 만나볼 수 있는 은어판매 드라이브 스루는 지난달 29일부터 1만원으로 특별할인판매해 축제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봉화은어축제는 ‘내곁에 ON, 봉화은어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8일까지 진행하며 2일 오후 2시 30분 유명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선보이는 ‘수박향 은어! 요리 클라쓰’를 봉화은어TV 라이브로 송출하며 이색적인 은어요리 레시피를 제안할 예정이다.

엄태항 군수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희망의 메시지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축제관광트렌드를 주도하는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