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홈클리닝 스타트업 미소,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809010005380

글자크기

닫기

배지윤 기자

승인 : 2019. 08. 09. 14:35

[첨부1] 미소 로고 이미지
홈클리닝 스타트업 미소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대한민국 대표 출산·육아 전시회로 매년 2회 코엑스에서 열린다.

홈클리닝 스타트업 ‘미소’는 임신·출산·육아에 도움이 되는 가사도우미 서비스, 세탁기 청소, 매트리스 청소, 이사 청소, 펫시팅 등 다양한 가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고 가치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목표로 베이비페어에 참가를 결정했다.

이번 베이비페어 전시장에서는 미소 앱에서 결제가 이루어 지는 모든 상품에 대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소는 기존 이사청소 신청에 추가 지불 옵션으로 진행되던 ‘청정 패키지’를 별도 청소 진행 없이도 받아볼 수 있는 단독 서비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청정 패키지’는 아토피나 새집증후군 같은 증상을 억제하는 무균살균 소독 및 피톤치드 서비스 등을 묶은 탈취, 향균 서비스이다. 해당 청정 패키지는 정식 출시 서비스가 아닌 베이비페어 미소 부스 방문객만을 대상으로 현장 신청을 통해서만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이다.

미소의 빅터 칭 대표는 “아이와 산모의 건강과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을 배려하는 대표적인 홈클리닝 스타트업으로서 미소의 베이비페어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며 “미소의 다양한 가사 서비스를 통해 고된 육아 환경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미소는 펫시팅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음달부터 미소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들을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경로를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미소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가사도우미, 침대·가전 청소, 이사 청소, 펫시팅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클리닝 스타트업으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부산, 대구, 광주, 울산, 창원 지역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며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적인 홈클리닝 서비스로 사세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배지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