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매머드커피, 겨울 시즌 맞아 신메뉴 10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8000909103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2. 18. 11:00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매머드커피’가 겨울 시즌 메뉴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음료 4종과 디저트 6종, 총 10종으로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겨울 신메뉴 음료 4종은 △곱게 갈아 만든 딸기사과 슬러시에 달콤한 딸기 과육과 상큼한 청사과 젤리가 듬뿍 들어가 입안 가득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딸기사과 젤리 크러쉬’ △달콤한 딸기 과육과 상큼하고 은은한 꽃향의 애플 히비스커스 티가 잘 어우러진 ‘딸기 히비스커스 티’ △칼리바우트 화이트 초콜릿을 딸기 라떼에 녹여 화이트 초콜릿의 부드러움과 딸기의 달콤함이 조화로운 ‘딥 화이트초코 딸기 라떼’ △칼리바우트 화이트 초콜릿을 고소한 에스프레소에 녹여 화이트 초콜릿의 부드러움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딥 화이트초코 모카’ 4종이다. 

매머드커피는 이번 시즌 딸기 음료와 더불어 디저트 6종을 함께 선보인다. 디저트는 ‘우유 크림 크로슈’, ‘초코 덮인 크로슈’, ‘쫀득 모찌호떡’, ‘팥 찬 붕어빵’, ‘슈 찬 붕어빵’, ‘한입 츄러스’로, 추운 겨울을 달콤하게 채워주는 메뉴다. 이 중 붕어빵 2종과 츄러스는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어, 이번 겨울 시즌 메뉴로 재출시했다. 

매머드커피 관계자는 “겨울철 인기 과일을 활용한 음료 2종과 화이트 초콜릿을 활용한 음료 2종, 그리고 추운 겨울도 달달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달콤한 디저트를 선보였다”며 “이번 겨울 시즌 동안 많은 분들께서 해당 메뉴를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출시한 메뉴는 내년 3월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800여 개의 매머드커피 및 매머드커피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매머드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