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노션, 글로벌 아트 플랫폼 주피터와 함께 아시아 시장 공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7010009536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12. 17. 09:25

이노션·주피터, 양해각서 체결
아시아 시장 브랜드 확장·발굴
[사진] 이노션 주피터 MOU 체결식
이노션이 글로벌 아트 콘텐츠 플랫폼 주피터와 함께 신규 비즈니스 및 공동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이노션
이노션이 글로벌 아트 콘텐츠 플랫폼 '주피터'와 손을 잡고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를 추진한다.

17일 이노션에 따르면 이노션과 주피터는 최근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주피터 본사에서 신규 비즈니스 및 공동 프로젝트 추진 양해각서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와 존 아우어바흐 주피터 CEO 등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양사는 아시아 시장에서의 신규 비즈니스 및 프로젝트 추진 등 공동사업 개발 전반에 대한 전략적 업무 협력을 약속했다. 이노션과 주피터는 이번 MOU를 통해 아시아 시장의 새로운 브랜드 확장 기회를 발굴하고 공동 마케팅 비즈니스를 실시한다.

구체적으로 경매 플랫폼 외에도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콘텐츠 개발 등에서 협업해 일본 및 중국, 태국 등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겠다는 계획이다.
주피터는 세계적인 뮤지션 퍼렐 윌리엄스가 2022년에 설립한 글로벌 아트 콘텐츠 플랫폼이다. 예술,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들의 가치 있는 소장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경매를 실시하고 있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는 "주피터의 글로벌 네트워크 역량과 이노션의 크리에이티브 역량이 만나 독창적인 시너지를 발휘하겠다"고 말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