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G전자 베스트샵, 제주 ‘신구간’ 특별 프로모션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3000954466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2. 13. 09:58

LG전자 베스트샵이 20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 제주 '신구간'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제주 지역에서만 진행되며, 행사 지점은 LG전자 베스트샵 제주본점, 이도본점, 서귀포점 등 3개 지점이다. 상담 예약 후 방문만 해도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후기 리뷰 작성 시 텀블러 1+1 제공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행사 지점에 방문하면 가전 전문 매니저의 친절한 1:1 상담과 함께 가전 구매를 위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웨딩·이사·입주 고객 및 보훈대상자·군인·공무원 대상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LG전자 가전 2품목 이상 구매 시 동시 구매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혼수, 이사 등 여러 가전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알뜰하게 가전 제품 쇼핑이 가능하다.


최신 Apple 제품도 자급제·통신사 구분 없이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Apple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계약 기간 내 무상 A/S, 연계 할인 최대 5%, 멤버십 3% 적립, 초기 비용 절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전 구독은 월 구독으로 단순 제품 렌탈 서비스를 넘어 사용 기간 동안 전문적인 제품 관리와 무상 보증 등을 제공하는 LG전자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신청할 경우 월 구독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 오는 제주 '신구간'을 맞아 혼수, 이사를 고민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행사 매장으로 방문하시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 '신구간'은 대한 후 5일부터 입춘 사흘 전까지로, 신들이 임무 교대를 위해 하늘로 올라간다는 속설이 전해지는 제주도의 전통 풍습 중 하나이다. 제주에서는 이 기간에 집을 고치거나 이사하는 풍습이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