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겨울철 맞아 차량 관리 캠페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0010006076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12. 10. 17:54

주요 부품 및 액세서리 등 20%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겨울맞이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겨울맞이 캠페인' 실시./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 기간이 만료된 고객에게 프리미엄 전문 진단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 등의 '2024 겨울맞이 캠페인'을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이달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 전문 진단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겨울철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ISP(통합 서비스 패키지)' 기간 만료 차량의 고객은 겨울철 차량 필수 점검 항목인 브레이크, 타이어, 제동장치 등에 대한 벤츠 전문 테크니션의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고, 브레이크 관련 부품 및 계절성 부품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캠페인 기간동안 제공되는 프리미엄 전문 진단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기존의 일반 무상점검에 포함된 18개 세부 항목에 대한 점검 외에도 결과에 대한 체크리스트 등을 별도로 제공 받아,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정보를 확인하며 편리한 차량 관리가 가능해진다.
이번 겨울맞이 캠페인은 전국 7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