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올해 마지막 세일”…이커머스 연말 결산 할인 나선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9010004932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12. 09. 11:03

쿠팡·SSG닷컴·컬리·11번가, 크리스마스·연말 세일 진행
이커머스 세일
한 해의 마지막 달로 아쉬움이 큰 12월, 유통업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쇼핑 수요를 겨냥한 세일을 진행한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잡아보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9일 쿠팡은 성탄절 준비를 위한 '크리스마스트리·소품 세일전'과 '메리 푸드 세일' 기획전을 각각 24~25일까지 준비했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트리·소품 세일전'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장식·조명·캔들·디퓨저 등 성탄절 집 꾸미기 인기 품목 2000여개를 선보인다.

쿠팡은 "처음으로 크리스마스트리 및 소품을 직접 수입해 '쿠팡 직수입 특가 상품' 코너를 준비했다"며 "바이어들이 특별히 엄선한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게 차별점"이라고 말했다.

'메리 푸드 세일' 기획전에는 캔디·쿠키 등 크리스마스 간식과 다양한 파티용 식재료, 홍삼 등 인기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또 고객들이 예산에 맞춰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2만·5만·10만원 이하 선물을 포함해 고가의 프리미엄 선물로 나눈 코너도 마련했다.

11번가의 명품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OOAh luxe)'에서는 '홀리데이 명품 기프트위크'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연다. 프리미엄 선물 수요가 높은 연말 시즌을 겨냥해 각 브랜드별 겨울 의류와 각종 패션잡화, 쥬얼리, 신발 등 인기 제품 300여 개를 선정했다.

행사 기간 기획전 제품에 최대 15% 할인 혜택과 행사카드 구매 시 7% 할인(최대 20만원)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선물용으로 적합한 상품 전용 하드케이스와 쇼핑백을 함께 증정하는 패키지 상품들도 준비했다. 온라인 쇼룸 형태로 선보이는 '우아픽(OOAh pick)'에서는 각 브랜드별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과 신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신현호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장만하려는 고객, 또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외 인기 브랜드들의 프리미엄 제품을 다양한 쇼핑혜택과 함께 마련했다"고 말했다.

SSG닷컴은 오는 15일까지 2024년을 결산하는 '뷰티 쓱세일'을 진행한다. SSG닷컴은 올 한 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호응을 얻은 상품과 라이징 브랜드 상품 등을 한데 모은 '어워즈' 상품을 준비했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에는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을 열고, 시간대별로 2가지씩 총 28종의 뷰티 상품을 선보이고, 특집 라이브 방송도 세 차례 진행한다. 이 기간 SSG닷컴은 신세계몰·신세계백화점몰 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쿠폰을 각각 3장씩 증정한다.

컬리는 오는 21일까지 '투 올 더 익스플로러즈, 프롬 컬리(To All the Explorers, From Kurly)' 연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컬리의 숨겨진 큐레이션 제품을 찾아 떠나는 탐험 게임 이벤트로, 1~12월까지의 일러스트 카드를 확인하면 월별로 각기 다른 상품들을 발견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씩 게임에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할 때마다 당일 사용 가능한 래플 응모권이 주어진다.

3000명에게는 일러스트레이터 정다은 작가와 협업한 2025년도 캘린더도 선물한다. 컬리 감성에 어울리는 따뜻한 색채와 동화를 연상케 하는 일러스트로 담아내 엽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