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샘물,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쿠션 부문 압도적 1위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2000958003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2. 02. 10:05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전체 입점 쿠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K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이 연간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 기반으로 부문별 수상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이다. 그 해의 헬스앤뷰티 상품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중요한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의 쿠션 부분에서 1위를 수상한 제품은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으로 2015년 출시된 이래 명실상부 국내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하며 ‘유목민정착쿠션’, ‘천만쿠션’ 등으로 불리는 등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올리브영 하이엔드 뷰티의 Lux 부분에서도 지난해까지 3년 연속 1위를 고수한 제품이기도 하다.

정샘물 스킨 누더 쿠션은 이러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구성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은 뷰티앱 화해 2024 뷰티 어워즈에서도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되며 그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브랜드 정샘물은 이러한 국내에서의 큰 사랑을 기반으로 현재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한층 도약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이 어워즈 수상이라는 결실로 이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브랜드 정샘물을 믿고 선택한 소비자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