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역대급 할인”…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 혜택 뭐가 있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4.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12010007377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3. 11. 12. 13:58

13일 쓱데이 오픈에 맞춰 주요 계열사 할인행사 소개
신세계百, 쓱데이 키비주얼 (2)
13일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2023 대한민국 쓱데이'를 앞두고 주요 계열사들이 혜택을 공개했다. 코리아세일페스타와 맞물려 할인은 물론 경품행사 등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13~19일 진행하는 쓱데이 기간 모바일 앱에서 구매 금액의 최대 50%를 신백리워드로 돌려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백리워드는 신세계백화점에서 1리워드당 1원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룰렛 형태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꽝 없어 모두가 경품으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패션·잡화 브랜드에서는 신세계 제휴카드로 결제시 구매 금액의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강남점에서는 최대 15%신백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독 상품과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신세계백화점 대표 캐릭터인 푸빌라와 협업해 맨투맨을 내놓았고, 나이키에서는 17~19일 인기모델을 쓱데이에서만 30% 할인해 판매한다.

'쓱데이'에 동참하는 신세계면세점에서도 이번 축제 슬로건인 '쓱대급 쓱데이'에 맞춰 온라인몰과 시내 면세점 명동점과 부산점에서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

온라인몰에서는 에스티로더, 조말론런던, 키엘 등 인기 화장품·향수 브랜드부터 몽블랑, 톰포드, 지방시 등 럭셔리 브랜드까지 70여개 브랜드가 최대 80% 할인행사를 연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클럽 회원 전용 제휴캐시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과 시내 면세점을 모두 활용하는 고객을 위한 O2O 연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쓱데이 기간 온라인몰에서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시내점 방문고객에게도 일정 금액의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쓱데이의 행사를 이끄는 주요 계열사인 SSG닷컴과 G마켓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역대 최대 셀러가 참여한 쓱닷컴은 쓱데이 기간 화제성 높은 단독 상품과 매일 발급하는 할인쿠폰, 특가 핫딜 및 특별 라이브방송으로 연중 최고 수준의 차별화 상품과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행사에 앞서 진행한 사전행사 '쓱데이 어워즈'에서 공개된 대표 단독 상품의 판매를 시작으로, 핵심 카테고리인 '온라인 장보기'에서도 선착순 15% 할인쿠폰을 발급해 혜택을 키운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3시에는 시간대별 4개씩 타임딜을 오픈해 특가 판매에 나선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신선식품 스토리텔링 '오마이갓! 신선' 캠페인의 첫 번째 시즌 종료를 기념해 쓱데이 기간 'OMG어워즈' 행사도 연다. 지금까지 선보였던 8가지 신선식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에 투표하면 'OMG 복권'을 선착순으로 즉시 지급한다. 당첨금은 최대 100만원이다.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있는 G마켓은 쓱데이 기간에 맞춰 더 큰 혜택을 준비했다. 고가의 제품을 최적의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10개의 디지털·가전 브랜드와 '메가스폰서십'을 맺고 강력한 우대 혜택을 선보인다.

10개의 '메가스폰서십 브랜드'는 로보락·삼성전자·LG전자·에코벡스·인텔·필립스·ASUS·쿠쿠·MSI·쿠첸 등이며, 오직 빅스마일데이를 위한 전략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았다. 쿠폰 및 카드사 할인을 적용하면 행사 기간 업계 최저가로 고가의 가전·디지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코리아와 조선호텔앤리조트도 쓱데이 기간을 맞아 행사를 연다. 스타벅스코리아는 13일부터 16일까지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000원에 제공하는 고객 사은행사인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또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언더마이카와 협업해 제작한 '블랙 오버마이백'을 한정백으로 출시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도 쓱데이를 맞아 객실부터 조선호텔 김치 등 124개 상품을 최대 82%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조선팰리스, 그랜드조선부산, 웨스틴 조선 서울 등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모든 호텔이 참여한 가운데 총 40개 객실 상품을 최대 82% 할인 적용한 쓱데이 전용 패키지를 판매하고, 김치·간편 가정식·침구 등 F&B상품과 리테일 상품을 공식홈페이지와 SSG닷컴에서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신세계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쓱데이를 맞아 역대급 사은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패션부터 코스메틱·주얼리까지 쓱데이에서 풍성한 쇼핑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